-
>>배우 이주광, 29일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성료! “루드비히 반 베토벤으로 살게 되어 영광이었다”
>>배우 이주광, 뜨거운 박수 갈채 속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마지막 공연 성황리 마무리!
>>배우 이주광,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서 싱크로율 100% 자랑하는 베토벤 선보여 ‘호평 세례’
배우 이주광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9일 배우 이주광은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 연출 추정화)의 마지막 무대에 올라 관객의 뜨거운 박수 갈채 속에 이번 시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한 사람으로서의 존재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주광은 타이틀롤 ‘루드윅’ 역을 맡아 매회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지난 초연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이주광은 110분간 단 한번도 무대를 떠나지 않고 ‘루드윅’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연기해내 많은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베토벤이 무대 위에서 환생한 듯 비주얼부터 행동까지 다양한 디테일을 만들어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마지막 공연을 마친 이주광은 “뮤지컬 ‘루드윅’의 마지막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초연에 이어 재연까지 반년 동안 잠시나마 루드비히 반 베토벤으로 살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루드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주광은 차기작 뮤지컬 ‘블루레인’에서 아버지의 살해 용의자로 지목되는 ‘테오’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한편, 이주광이 출연하는 뮤지컬 ‘블루레인’은 오는 8월 9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기사 : 씬스틸러 (scenestealer2018@gmail.com)
'art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씬소식] 뮤지컬 ‘영웅’의 감동, 스크린 통해 8월 20일 예술의전당 싹온스크린(SAC on Screen) 실황중계! (0) 2019.07.07 [씬소식] 전설은 계속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서울 앵콜!9월 3일부터 단 2주간의 기회!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0) 2019.07.02 [씬소식] 뮤지컬 '영웅'10주년 기념 공연 투어 성료! 총 106회 공연 13만명 동원!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입증! (0) 2019.07.02 [씬소식]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30일 뜨거운 환호 속 성료! 긴 여운 남기며 성황리 마무리! (0) 2019.07.01 [씬소식] 별의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이야기, 뮤지컬 <시데레우스>, 호평 속 마무리! (0) 2019.07.01